본문 바로가기
programming | development/unity

Component Inspector 항목들

by foooo828 2022. 2. 26.
반응형

General

 

- Random Seed : 이 인스턴스에 사용된 현재 랜덤 시드를 표시하는 정수 필드

- Reseed On Play : Boolean 값으로 설정. Play Event 보낼때 마다 새로운 랜덤 시드를 계산함

 

Renderer

 

시각 효과 인스턴스가 조명을 렌더링하고 수신하는 방법을 제어

 

 

 Proves

 

- Light Probes : 환경광 (Ambient Light) 계산을 위한  Light Probe 제어 

- Anchor Override : (Blend Probes) 프로브 샘플링 위치 계산을 위한 transform 정의

- Proxy Volume Override : (Use Proxy Volume) 프로브 샘플링 계산을 위한  Light Probe Proxy volume 정의

 

 Additional Seetings

 

- Priority : (HDRP 에서만 있는 항목) 투명도 컨트롤 

- Rendering Layer Mask : HDRP Asset 에 구성된 경우 Lighting Layer Mask를 제어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URP 에서는 이 렌더러가 존재하는 렌더링 레이어를 결정

- Reflection Probes : (URP 에서만 있는 항목) 반사 관련

- Sorting Layer : 다른 SpriteRenderer 구성 요소 중에서 렌더러 그룹을 지정

- Order in Layer : 다른 SpriteRenderer 구성 요소 중에서 렌더러 그룹을 지정

반응형

'programming | development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HDRP Raytracing 세팅  (0) 2022.03.14
Unity + OpenCV OpticalFlowPyrLK + Visual Effect Graph  (0) 2022.03.10
Visual Effect Graph Attributes  (0) 2022.02.25
Strip Particle System  (0) 2022.02.23
Unity + OpenCVSharp2 - WebcamTexture  (0) 2022.01.30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