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General
- Random Seed : 이 인스턴스에 사용된 현재 랜덤 시드를 표시하는 정수 필드
- Reseed On Play : Boolean 값으로 설정. Play Event 보낼때 마다 새로운 랜덤 시드를 계산함
Renderer
시각 효과 인스턴스가 조명을 렌더링하고 수신하는 방법을 제어
Proves
- Light Probes : 환경광 (Ambient Light) 계산을 위한 Light Probe 제어
- Anchor Override : (Blend Probes) 프로브 샘플링 위치 계산을 위한 transform 정의
- Proxy Volume Override : (Use Proxy Volume) 프로브 샘플링 계산을 위한 Light Probe Proxy volume 정의
Additional Seetings
- Priority : (HDRP 에서만 있는 항목) 투명도 컨트롤
- Rendering Layer Mask : HDRP Asset 에 구성된 경우 Lighting Layer Mask를 제어
URP 에서는 이 렌더러가 존재하는 렌더링 레이어를 결정
- Reflection Probes : (URP 에서만 있는 항목) 반사 관련
- Sorting Layer : 다른 SpriteRenderer 구성 요소 중에서 렌더러 그룹을 지정
- Order in Layer : 다른 SpriteRenderer 구성 요소 중에서 렌더러 그룹을 지정
반응형
'programming | development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HDRP Raytracing 세팅 (0) | 2022.03.14 |
---|---|
Unity + OpenCV OpticalFlowPyrLK + Visual Effect Graph (0) | 2022.03.10 |
Visual Effect Graph Attributes (0) | 2022.02.25 |
Strip Particle System (0) | 2022.02.23 |
Unity + OpenCVSharp2 - WebcamTexture (0) | 2022.01.30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