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Context
Initialize Particle Strip
Strip Capacity
스트립 용량
Particle Per Strip Capacity
스트립당 파티클 수
2. Block
Increment Strip Index On Start
Spawn 컨텍스트의 start 이벤트 트리거될때마다 Strip Index 가 올라간다.
stripIndex 는 stop 이벤트가 트리거 되거나 stripIndex 가 Max Strip Count에 도달하면 0을 반환한다. (첫번째 스트립 그룹 인덱스로 돌아감)
https://docs.unity3d.com/Packages/com.unity.visualeffectgraph@10.5/manual/Block-IncrementStripInde
xOnStart.html#block-compatibility
** Increment Strip Index On Start 사용시 첫 생성 되는 스트립 인덱스는 1인거 같다.
Strip Index 마다 0 부터 3까지 색 (노빨초파)을 지정. 생성 위치도 인덱스 오름차순으로 좌측부터 우측으로 증가하도록 설정
맨 처음 생성된 파티클 스트립의 인덱스가 1(빨간색)인것을 볼 수 있다.
Spawn 할때마다 스트립 인덱스가 증가
인덱스 0(노란색)이 맨 마지막으로 나오는것을 볼 수 있다. ( Max Strip Count 에 도달하면 인덱스 0 반환)
** Initialize 컨텍스트의 Strip Capacity 가 Increment Strip Index On Start 블록의 Strip Max Count 가 다를때?
Strip Capacity가 Strip Max Count보다 작으면 Strip Capacity -1 만큼만 생성된다.
3. Attribute
Get Attribute: particleIndexInStrip
파티클 스트링 링 버퍼 내의 시뮬레이션 된 입자의 인덱스를 출력
Get Attribute: stripIndex
파티클이 속한 파티클 스트립 인덱스를 출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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